[별점 3.5점] 글렌피딕 18년산 면세 가격과 파는 곳, 잘 어울리는 안주 및 후기

오늘은 글렌피딕 18년산 파는 곳과 면세 가격, 잘 어울리는 안주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렌피딕 18년

먼저 글렌피딕이란 스코틀랜드 지역의 고어인 게일어인데요. 계곡을 뜻하는 글렌과 사슴을 뜻하는 피딕이 합쳐져 만든 단어로써 많은 사람들이 사슴 계곡이라고 부르고 그런 뜻이 있습니다.

양주 매입처를 알고 싶으시다면?

양주 매입처 바로가기

글렌피딕 18년산

글렌피딕 18년산 가격과 파는 곳 

700ml 기준

신세계, 롯데 면세점 – 약 17만 원

면세점

롯데면세점 바로가기

신세계 면세점 바로가기

면세점 할인혜택

하지만 롯데 면세점에서는 블랙알파 에디션은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이러한 희귀한 위스키를 구할 수 있으니 면세점을 가신다면 꼭 들러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와는 다르게 중고 느낌이 없이 구매하실 수 있어 중고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구매하시기에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밑에 면세점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혹시 필요하시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면세점 할인/혜택 바로가기

신세계 면세점 할인/혜택 바로가기

주류백화점 – 약 19만 원

가나주류 바로가기

온라인 주류매장 – 17.8만 원

온라인매장 바로가기

위의 표를 보면 가장 싼 금액의 글렌피딕 18년산은 17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가장 비싼 금액은 19만원정도의 가격입니다.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역시 면세점에 가서 사는 것이 가장 좋아보여요! 하지만 급하다면 온라인이나 대형마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글렌피딕 18년산 스펙

제품명 글렌피딕 18년산
국가 스코틀랜드
카테고리 스페이사이드
용량 500ml, 700ml, 1L
도수 40%

 

테이스팅 노트

장기간 숙성을 통하여 셰리우드의 달콤함이 전통적인 오크향과 함께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은은한 사과향이 혀 끝을 돌아 온 입안에 퍼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모크와 달콤한 사과와 깊은 나무 향이 나며, 약간의 짠맛과 셰리가 우아하면서 복합적인 느낌을 줍니다.

위스키 어울리는 안주

글렌피딕 18년산 잘 어울리는 안주

  • 까나페나 견과류

쿠팡프레시로 신선한 안주 보러가기

제가 먹어봤는데 가 정말 조화가 잘 되더라구요! 스모크향과 회의 신선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입안의 풍미가 넘치더라구요! 일단 까나페와 견과류는 너무 무난한 조합이라 회를 한 번 추천 드립니다!

 

글렌피딕 18년산 후기

우선 잘 모르고 먹어봐서 아쉬움이 남는데요. 일단 향은 굉장히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 깊게 느껴지고 가볍게 우드향이 같이 잘 올라와줘서 좋았어요. 스모키함과 약간의 스파이시향이 깊게 다가오면서 끝맛을 장식해줬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역시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였는데요. 저는 위스키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달달함을 주로 보거든요. 아무튼 회와 같이 먹었던 기억은 오래 갈 듯 합니다. 다들 한 번 잡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그래서 글렌피딕 18년산 제가 생각하는 별점은~

“★★★☆”

총 3.5점입니다~ 1.5점이 깎인 이유는 평을 보니 향이 강하여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제 와이프도 같이 먹었지만 700ml 중에 한 잔 빼고 제가 다 먹었던 것 같아요. 그 덕에 저만 골로 다녀왔습니다. 근데 좋았던 것 하나! 숙취가 전혀 없었다는거에요. 위스키를 먹으면 거의 다 그렇긴 하지만요.

오늘도 긴 글 바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평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클릭만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