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글렌버기 15년 파는 곳과 면세점, 이마트,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등 가격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은 스페이사이드의 유서 깊은 증류소 글렌버기와 손잡고 출시한 위스키인데요. 잘 익은 사과나 배, 오렌지 등의 다양한 과일 향과 벌꿀의 달달한 풍미가 조화롭게 맛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프루티한 풍미가 길게 느껴지는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
가격이 무척이나 궁금하실텐데요. 저도 위스키를 구매할 때는 꼭 여러군데 가격을 확인합니다. 제가 매일 확인하는 곳의 가격을 비교해서 알려드릴테니까요. 끝까지 봐주시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글렌버기 15년 파는 곳과 가격 (가장 저렴한 곳 추천)
면세점
약 O만 원 (가장 저렴)
제가 찾아본 매장들을 우선 말씀 드리자면,
신세계 면세점, 아시아나 면세점, 롯데 면세점,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주류백화점, 온라인매장,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대형마트로 총 7군데 매장 가격을 찾아봤습니다.
현재 가장 저렴하게 글렌버기 15년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면세점 중에서도 아시아나 면세점입니다. 700ml 기준으로 65달러, 한화로 8.6만 원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면세점에 가셔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이 훨씬 더 많이 있죠. 그래서 밑에 차선책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입니다.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에서는 현금으로 사기 때문에 종종 면세점 보다 훨씬 저렴하게 양주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현금으로 박치기를 하기 때문에 다른 대형마트나 온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지요.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에서 9만 원에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면세점을 가지 못하더라도 남대문시장 주류상가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위스키를 구매하실 수 있는 것인데요. 여기서 주의해야될 점이 있습니다.
주의할 점
남대문시장 주류상가는 찾아보니까 위스키를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단, 세금계산서 없이 현금으로만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싸게 할인 받아 구매하실 수 있는 것이에요. 이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주의하셔야 될 점이 있는데요. 남대문시장 주류상가는 매일 시세가 변동하기 때문에 구입하러 가시기 전 날에 가격을 꼭 확인하고 가셔야 뒤통수 맞을 일이 없습니다! 밑에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꼭 확인하시고 손해보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트레이더스와 같은 대형마트에서 유통되고 있는 가격은 700ml 기준 약 11.2만 원에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면세점에 가지 못한다면 그나마 이용하기 좋은 곳이 이마트인 것 같은데요.
이마트에서는 할인 쿠폰이나 세일해주는 혜택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잘만 이용하실 수 있다면 트레이더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밑에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 링크에 들어가서 받으실 분들은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매장 및 주류백화점
가나주류 등 주류백화점과 온라인 매장을 다양하게 찾아봤어요. 역시나 값이 비싸게 책정되어있더군요!
주류백화점의 가나주류는 700ml 기준 15만 원, 온라인 매장에서는 14.5만 원에팔고 있습니다. 정말 되도록이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면세점 할인 혜택
여기서 더 꿀팁! 면세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어플을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만 구매한다 해도 쇼핑지원금을 최대 133만 원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가능하시다면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겠죠?
면세점과 대형마트, 주류백화점의 가격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밑에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혹여나 할인 쿠폰이나 이벤트를 통해 제가 말씀드린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까요. 확인 한 번 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가나주류 바로가기 | 롯데면세점 바로가기 |
신세계 면세점 바로가기 | 온라인 매장 바로가기 |
발렌타인 12년산 이마트
글렌버기 15년 가격 정리
아시아나 면세점 – 8.4만 원 대형마트 ( 이마트 / 트레이더스 ) – 약 11.2만 원 남대문시장 주류상가 – 9만 원 |
발렌타인 23년산 이마트
글렌버기 15년 스펙
- 제품명 : 글렌버기 15년
- 원산지 : 스코틀랜드
- 카테고리 : 싱글몰트
- 용량 : 700ml
- 도수 : 40%
- 가격 : 최저 8.4만 원
테이스팅 노트
- Aroma(아로마)
잘 익은 사과, 벌꿀, 향긋한
- Taste(맛)
오렌지, 배, 프루티, 부드러운, 달콤한
- Finish(끝맛)
균형 잡힌, 풍성한, 조화로운, 긴 여운
글렌버기 15년 먹는 법
스트레이트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데요. 가늘고 긴 술잔으로 한 입에 꼴깍 넘어갈 수 있게 먹는 법입니다.
온 더락
유지잔에 큰 얼음을 하나 넣고 양주가 얼음 사이로 흘러 내리도록 천천히 따른 뒤,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는 방법입니다.
하이볼
역시 스트레이트로 마시기 힘드신 분들이 선호하는 달달한 하이볼인데요. 우선 레시피부터 말씀드릴게요.
글렌버기 15년 + 토닉 워터 + 레몬 + 얼음
도수를 정하는 것은 자기 취향에 따라 만들어야 됩니다. 맛을 봐가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하이볼을 만들어 보세요!
글렌버기 15년 잘 어울리는 안주
- 과일 안주
- 마른 안주
- 치즈
- 스테이크
글렌버기 15년 후기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어링이 필요할 줄 알았지만 전혀 필요가 없을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그래서 깜짝 놀랐는데 첫 향을 맡고 또 놀랐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향이 나서 그런데요. 달콤한 벌꿀과 과일향이 진하게 났습니다. 그렇다고 피트함이 안느껴질 정도도 아니고 딱 제가 원하는 만큼 느껴져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밸런스가 완벽한 싱글몰트 위스키라고 생각합니다.
피니쉬 또한 세지도 않고 약하지도 않고 딱 좋은 여운만 남기고 사라지네요. 전에 리뷰한 글렌버기 12년과는 다르게 너무나 만족스러운 후기였습니다. 다들 망설이지 말고 글렌버기 15년을 구매해도 좋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는 글렌버기 15년 총평은~
“★★★★☆”
총 4.5점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평안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23년산 | 글렌버기 12년 |
발렌타인 17년산 | 발렌타인 30년산 |
발렌타인 21년산 | 발렌타인 12년산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